봇치더락) 료레기는 ㅅㅂ 돈도 많은 뇬이
댓글 0
조회 2
추천 0
2026.06.25 20:48
본문














ㅅㅂ뇬아 지갑에 돈 좀 가지고 다니라고



봇치 : 그리고 빌려간 돈 갚ㅇ....
료레기 : 헤에?
봇치 : 다음달엔 꼭 주시는거ㅈ..... 기다릴게요....
댓글 0
댓글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