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피안도) 이 만화 초반이 웃긴 이유

댓글 0 조회 1 추천 0 2026.06.25 12:55

본문


 

8I2UB94.jpg

 

 

초창기 아키라는 이렇게 생긴 괴물한테 쫄아서 도망만 치다가 간신히 살아남음

 

근데 아키라가 지금 하는 꼬라지 보면 1부 연재 당시 싸웠던 적들이 다구리 쳐도 아키라가 이길듯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